통일교가 순결운동, 참가정운동을 할 수 있는가?

by 한봉희 posted Apr 11,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통일교에서 `평화통일가정당`이라는 정당을 만들었다.
겉으로는 가정의 행복을 추구하는 것처럼 말하지만, 속 사정은 가정을 파괴한 원흉 문선명의 피가름의 교리를 정당화 하는 이단정당이다.
그들은 기독교인들이 다른 종교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독선적이라고 하지만, 진리는 이것 저것 다 모은 것이 진리가 아니다. 욕을 먹어도 진리는 한 길이기 때문이다. 통일이 아니라 하나에서부터 오는 것이다.  

다음은 가정을 표방하고 나서는 문선명이 얼마나 그릇된 음행에 빠졌는가를 보여주는 자료들이다. (퍼온 글)


통일교 교주 문선명(문용명)의 여자 관계.

(1) 첫번째 결혼 : 1945년 최 선길과 결혼 (1960년 3월 1일 이혼)

(2) 두번째 결혼 : 1960년 4월 11일 한 학자와 결혼 (당시 여고 3학년이였음.)

(3) 첫 번 째 처녀와의 성교 and 임신시킴 : 1950년 대 김처녀.
     -> 문희진(남아) 출생 1969년 열차에서 떨어져 죽고 말았음.

(4) 두 번째 처녀와의 성교 and 임신시킴 : 1960년대말 최처녀.
    -> 사무엘 문이 출생. 숨겨 두었던 아이가 성장해서 문선명과 닮았다는 것 때문에 들통남.


문선명의 해명.

1) 예수가 문용명의 부하이다. (문용명 말 182호)

2) 예수님이 실제 이 세상에 없으시니 누가 대신 여자와 관계해야 하는가.

<문용명의 해명을 반박>

상상해 보라. 엄청난 마귀 사탄 사교주 문용명의 작태를!

성경은 분명하게 경고한다. 그런 즉 문용명은 죄인이고, 사기꾼이고, 마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마 5:32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연고 없이 아내를
버리면 이는 저로 간음하게 함이요 또 누구든지 버린 여자에게
장가 드는 자도 간음함이니라
마 19:9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연고 외에 아내를
내어버리고 다른데 장가 드는 자는 간음함이니라


문용명의 범죄 행위와 감옥살이.

(1) 1950년 10월 14일 북한 홍남 감옥에서 갇힘. (사회 혼란죄로 7년형 실형선고를 받음.)
(2) 1955년 10월 4일 서대문 형무소에 갇힘. (병역법 위반죄.)
(3) 1984년 5월 15일 미국 대배심원에서 실현 선고(외환 관리법 탈세죄.) 받아 1년 6개월 감옥생활.

-> 자칭 재림주라는 마귀 문용명은 범죄행위를 저지르고 있으면서도 큰 소리를 치고 있으며,

경제, 정치를 통해 나라를 먹으려 하고 있으니, 문용명은 반드시 폐망할 것이요. 문용명은 근본적으로 범법자요. 적그리스도요. 반 성경적인 인물이요. 말세 때 등장하기로 한 거짓 그리스도이다.


문용명의 행동과 거짓 예언들에 대한 입증.

(1) 문용명의 통일 교리에 따르면 이브가 사탄과 섹스를 통해 인류가 혈통으로 타락했다고 했으니,

구원은 타락의 역과정으로 혈통적인 섹스를 해야 하지 않겠는가?

문선명의 통일 교리는 정신이상자들의 글들이 아닌가?

(2) 문용명의 예언들이 전부 빗나가 버렸다. (통일교의 책들이 증명.)

1) 80년도 안에 북한이 망하고, 소련도 망한다. (그런데, 80년도에 소련도 안망했고, 북한도 안망했다.)

2) 1981년도에 통일교 3차 7년 노정이 끝나면 지상 천국이 도래하리라고 예언이 지나가 버렸고,

3) 중공에서 70년대에 강 청이 모택 동의 후계자가 된다고 예언 했으나 빗나가 버렸다.

4) 문 선명은 제작식이 죽어도 통일교도들이 잘못하여 죽었다고 추궁한다. (3명이 비참하게 객사함.)

첫째, 한 학자의 소생 : 문혜진 (여) 은 1년도 안되서 죽음.

둘째, 김 여인(처녀와의 성교 AND 임신시킴) :  문희진은 충북지역 열차에서 떨어져 객사함.

셋째, 한 학자의 소생 : 문홍진 (남)은 84년도에 미국 뉴욕에서 대형 트력에 치여 객사당함.

-> 통일교에서 모시는 문용명은 사이비 교주요. 거짓 선지자요. 마귀요. 사탄이요. 악귀이다.


자료 정리

문용명은 평범한 인간이고, 남녀간의 섹스와 정사를 통해 생산되어진 인간이며, 첫째 아들이 아닌, 둘째 아들이고, 첫째 아들인 용수는 정신분열로 죽어버렸고, 둘째 아들인 용수는 사이비 이단 교주가 되었다.

문용명은 평범한 교회를 다녀본 적이 없었고, 광적인 오순절 파 교회에 다녀본 것이 유일한 교회경험이였다.

그리고 문용명은 광적인 신비주의 자였고, 문용명이 기도하던 때에 받았다던 환상은 거짓말이고,

문용명은 혼음 행위와, 간음 행위를 하였으며, 신으로부터 직통계시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유부녀 김씨와 강제 결혼을 했고, 그것으로 인해 감옥에 가고 말았다.

또한 북한이 쳐들어 왔을 때, 문용명은 부산으로 도피했으며, 무능력하고 무능력하게도, 부산에서노동 일꾼으로 일해서 밥을 먹고 살아야만 했다.

전쟁이 끝난후 에 문용명은 서울로 올라가 통일교를 차리고, 신으로부터 직통계시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최 처녀와 1960년대  성관계를 맺어서 사무엘 문을 낳았고, 숨겨 두었던 아이가 성장해서 문선명을 닮았다는 것이 들통나 문용명의 간음이 또 들통나고 말았다.